본문 바로가기
충청권

충북 단양 만천하스카워크, 단양강잔도 단양가볼만한곳 지금이다걷기여행후기

반응형

 

일자 : 2021.1.2

 

만천하스카이워크 종합안내판...만천하스카이워크 종합안내판 위치는 단양관광호텔 길 건너에 있습니다.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접근 방법은 차량을 이동해서 만천하스카이워크 입구가는 방법과 단양강잔도를 걸어

 

서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단양강잔도를 걸어서 만천하스카이워크를 갑니다.

 

단양강잔도는 단양강(남한강)의 물줄기가 굽이진 절벽에 사다리를 걸쳐놓은 데크길인 잔도는 길이 1.2km이

 

며 그 동안 접근하기 어려웠던 암벽을 따라 단양강의 풍경을 한 눈에 조망하는 트레킹의 낭만과 짜릿한 스릴

 

을 온 몸으로 체험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상진대교...날도 춥고 바람도 적당히 불어줘서 하늘색은 정말 멋지네요. 오른쪽 산 위에 만천하스카이워크

 

흐르는 강도 멋지지만 이렇게 얼어 있는 강도 멋지네요.

 

단양강 잔도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보이네요.

 

만천하스카이워크 입구

 

만천하스카이워크는 유료 입장 입니다.

 

 

 

만천하스카이워크 매표소 가는 길

 

멀리 단양역 보이네요. 저는 만천하스카이워크가 3번째 방문인데, 처음 만천하스카이워크 왔을 때는 단양역에

 

내려 단양강잔도를 걸어서 만천하스카이워크 왔었네요.

 

만천하스카이워크 위용을 볼 수 있네요.

 

걸어 가는데 바람도 불고 해서 후덜덜 하네요.

 

사진으로는 느낌이 안 살지만 실제 가서 보면 아찔 합니다.

 

만천하스카이워크 내부 모습

 

만천하스카이워크 관람을 마치고 다시 단양강잔도를 따라 갑니다.

 

출발 했던 만천하스카이워크 종합안내판으로 왔습니다.

 

https://band.us/page/76226228/post

 

지금이다! 걷기 여행 후기 : BAND Page

지금이다! 걷기 여행 후기

band.us

--- 사진 및 동영상 무단 사용 금지, 재배포 금지 및 2차 가공 금지---

-. 본 컨텐츠 무단 전재(轉載)금지, 인용(引用)금지 및 상업적 사용 금지

-. 컨텐츠를 제작하는 창작자에게는 여행 일정, 코스, 경로와 컨텐츠 내용, 사진, 동영상, 문구 등 
땀과 노력으로 만드는 저작인격권 & 지식재산권의 편집저작물입니다. 

-. 저작권법 제6조(편집저작물) ①편집저작물은 독자적인 저작물로서 보호된다. 

-. 모든 안전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C)2022 지금이다.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