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파랑길/부산 - 울산 - 경주 구간

해파랑길3코스(대변항-봉대산-기장군청-일광해변-신평소공원-임랑해변)부산구간

반응형

해파랑길3코스(대변항-봉대산-기장군청-일광해변-신평소공원-임랑해변)부산구간 걷기여행후기

 

일자 : 2020.5.23 (토)  거리 : 16.5km   걸은 시간 : 04:32

 

해파랑길3코스 부산구간은 봉대산 등산로의 깊은 숲속과 일광해변부터 펼쳐지는 푸른 바다를 보면서 걷는 

 

경치 좋으면서 걷기 편한 코스라고 생각 됩니다.

 

해파랑길3코스는 갈맷길 1코스의 1-1구간과 겹쳐 집니다.

 

해파랑길표식 보고 걷습니다. DON'T USE GPS FILE, APP.

 

해파랑길 표식은 잘 되어 있습니다. 부족한 표식은 갈맷길 표식이 도움 됩니다.

 

저는 해파랑길2코스와 해파랑길3코스를 같이 걸었기에 해파랑길2코스 마치고 잠시 쉬었다가 

 

해파랑길3코스 걷기 시작 합니다.

 

해파랑길2코스 종점 및 해파랑길3코스 안내판은 대변항 입구에 있습니다.

해파랑길2코스 종점 및 해파랑길3코스 안내판과 스탬프함

해파랑길3코스 걷기 시작 합니다.

대변항 수산시장

싱싱한 해산물이 많네요.

기장멸치

장어..대변항 수산시장 활기차네요.

봉대산 방향으로 가기 위해 왼쪽으로 갑니다. 시장이라 복잡합니다.

기장 다시마 말리네요.

봉대산등산로 진입 합니다.

봉대산 정상 방향으로 갑니다. 해파랑길3코스는 봉대산 정상을 가지 않습니다.

예상보다 숲이 상당히 깊게 느껴지네요.

기장문화원 방향으로 갑니다.

내리막길 입니다.

5월의 멋진 하늘과 숲이네요.

 

자연의 소리를 담았습니다.

도로 횡단 합니다.

기장군청 방향으로 갑니다. 사진 왼쪽 위치에 횡단보도 있습니다.

기장군청

화살표 따라 갑니다.

죽성교 횡단 합니다.

장미가 예쁘게 피었네요.

기장체육관 앞을 지나 갑니다.

부산기장경찰서 지나 갑니다.

일광교차로

데크길로 갑니다.

간단히 점심 먹네요. 

일광해변 입구

일광해변 입구

일광해변, 일광해수욕장

기장3경 일광해수욕장 스토리보드

임해행정봉사실

해녀상

강송교 횡단 합니다.

이동항

해안가 걷기 위해 방향전환 합니다.

해파랑길 표식이 담에 붙어 있네요.

멋지네요. 

한국수산자원공단 지나 갑니다.

기장 다시마를 무척 많이 말리네요

인도 없는 도로를 걷습니다. 안전에 유의 하세요.

데크길 따라 걷습니다. 해안가에는 캠핑족이 많네요. 삼겹살 향에 취 합니다.

온정마을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방향전환 합니다.

동백항

신평소공원...해파랑길 표식은 안 보이나 북진 합니다.

신평정

신평소공원 나와 도로 따라 걷습니다.

 

칠암항

칠암항 야구등대..갈맷길 포토존

칠암 붕장어마을

임랑해수욕장이 얼마 안 남았네요.

인도 없는 도로를 임랑해수욕장 입구까지 걷습니다.

임랑교 횡단 합니다.

임랑해수욕장 입구(임랑해변)

임랑해변, 임랑해수욕장 해파랑길3코스 걷던 날이 날씨가 따뜻해서 관광객이 많았네요.

 

올 1월에 해파랑길4코스 걸을려고 왔을 때는 겨울바다의 조용함을 느꼈었는데...

푸른 바다를 보니 가슴이 시원 하네요.

 

 

해파랑길3코스 종점 및 해파랑길4코스 안내판과 스탬프함.

해파랑길3코스 종점 및 해파랑길4코스 안내판과 스탬프함은 임랑행정봉사실 옆에 있습니다.

 

해파랑길2코스, 해파랑길3코스 걷기를 마치고 안양으로 복귀 하기 위해 임랑삼거리에서 버스를 탑니다

37번 버스를 탑니다.

원자력의학원 버스정류장에 내려 마을버스 10번을 탑니다.

마을버스 10번을 타고 동해선 일광역에 하차 합니다.

컨텐츠를 제작하는 창작자에게는 컨텐츠 내용, 사진, 문구 등 땀과 노력으로 만드는 저작인격권 & 지식재산권의 저작물입니다.

저작권법 제2조 18항 "편집저작물"은 편집물로서 그 소재의 선택ㆍ배열 또는 구성에 창작성이 있는 것을 말한다.

사진저작물은 피사체의 선정, 구도의 설정, 빛의 방향과 양의 조절, 카메라 각도의 설정, 셔터의 속도, 
촬영기회의 포착,기타 촬영방법, 현상과 인화 등의 과정에서 촬영자의 개성과 창조성이 인정되는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되는 저작물에 해당한다. 외부적 표현에 저작자의 창작·노력에 따른 개성이 어떠한 
형태로든 나타나 있으면 충분하다.(서울중앙지법 2007가합16095 판결)

모방 및 인용 자제 부탁 드립니다. (C)2020  지금이다.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