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둘레길/31코스 ~ 60코스

경기둘레길60코스 김포구간(함배.수안마을 버스정류장~수안산~상마리 신기마을~대명항)지금이다걷기여행후기

반응형

경기둘레길60코스 김포구간(함배.수안마을 버스정류장~수안산~상마리 신기마을~대명항)

일자 : 2023.7.15 (토) 거리 : 9.7km 걸은시간 : 02:27 (휴식시간제외)

경기둘레길60코스 김포구간 걸은방향

함배.수안마을 버스정류장~수안산~상마리 신기마을~대명항

경기둘레길60코스는 대명항을 가기 위한 코스라고 생각 됩니다.

수안산 구간을 제외하고는 공장 지대, 마을 길이 대부분이네요.

산길 구간은 제초 작업을 했다고 했는데, 여름이라 잡초들로 인해 길을 헤치고 가야 하는 구간도 있네요.

걷는동안 사람 보기가 쉽지 않네요. 경기도 김포시 구간이지만 오지마을을 걷는 듯 했습니다.

경기둘레길60코스, 서해랑길99코스와 코스 거의 겹치며, 대명항 가기 전 코스 갈라졌다. 대명항에서 합류 되네요.

경기둘레길 홈페이지에는 경기둘레길60코스 4시간30분으로 되어 있는데, 많이 여유 있게 정한 것 같습니다.

제 걸음이 빠른 편이 아닌데, 걷는시간만 2시간27분 걸렸네요.

경기둘레길59코스 걷기 마치고 잠시 쉬었다, 경기둘레길60코스 걷습니다.

 

경기둘레길60코스 안내판, 경기둘레길60코스 스탬프함

 

오른쪽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산길 구간에서 사람 볼 수 없네요.

 

잡초로 인해 길을 헤쳐 나갑니다.

 

국궁장이네요.

 

구름속이네요.

 

수안산 정상을 갔다가 경기둘레길60코스 걸었습니다.

 

수안정

 

수안산 전경, 구름속에 있어서 시계 안 좋습니다.

 

수안산성

 

수안정 안에 운동기구가 있네요.

 

수안산 정상석

 

구름속의 몽환적 분위기

 

수안산숲길 종합안내도

 

수안산 숲길 구간 내려 왔네요.

 

마을 길과 공장지대로 이어 집니다.

 

마을 입구인데도 사람 안 보이네요.

 

상마리 신기마을 표지석

 

대형차들로 인해 도로 파손과 배수구 덮개가 휘었네요.

 

임도 시작 되네요.

 

경기도 김포시인데, 인천광역시 남구 제설함이 있네요. 인천광역시 남구는 미추홀구로 변경 되었는데~

 

승마산 정상은 가지 않습니다.

 

계속 임도로 갑니다.

 

길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데, 끊길듯 하면서 길은 계속 연결 되네요.

 

약암호텔 보이네요. 숲길 구간 내려 왔네요.

 

약암관광호텔, 호텔 앞 횡단보도에서 도로 건너세요.

 

 

경기둘레길60코스, 서해랑길99코스 코스 갈라지는 위치 입니다.

이정표는 코스 갈라지는데, 경기둘레길60코스에 서해랑길 리본이 달려 있네요.

 

버튼을 눌러야 횡단보도 신호로 되네요.

 

2019년 8월 평화누리길1코스 걸을때 오고 거의 4년만에 오네요.

 

김포 대명항

 

경기둘레길60코스는 대명항 주차장으로 갔다가 김포함상공원으로 갑니다.

 

김포함상공원

 

 

반갑네요.

 

서해랑길100코스 안내판

 

경기둘레길 1코스 스탬프함

 

경기둘레길1코스안내판, 평화누리길 안내판

 

경기도 안양으로 복귀 하기 위해 김포운수 종점으로 왔습니다.

 

8000번, 60-3번 2개 노선 버스, 저는 60-3번을 타고 구래역으로 갔습니다.

토요일이라 그런지 배차 간격 기네요. 거의 30분 정도 기다렸네요.

 

http://rblr.co/okirV

 

경기둘레길 60코스 김포(함배수암마을입구~수안산~김포대명항)

활동 : 걷기 | 소요 시간 : 3h 8m 8s | 거리 : 9.7 km (6.0 mi) | 총 획득고도 : 357 m (1,171 ft) | 최고점 : 175 m (574 ft) | 평균 속도 : 3.1 km/h (1.9 mi/h)

www.ramblr.com

경기둘레길60코스 램블러 트립, gps화일

 

https://band.us/page/76226228/post

 

지금이다! 걷기 여행 후기 : BAND Page

지금이다! 걷기 여행 후기

band.us

--- 사진 및 동영상 무단 사용 금지, 재배포 금지 및 2차 가공 금지---

-. 본 컨텐츠 무단 전재(轉載)금지, 인용(引用)금지 및 상업적 사용 금지

-. 컨텐츠를 제작하는 창작자에게는 여행 일정, 코스, 경로와 컨텐츠 내용, 사진, 동영상, 문구 등 
땀과 노력으로 만드는 저작인격권 & 지식재산권의 편집저작물입니다. 

-. 저작권법 제6조(편집저작물) ①편집저작물은 독자적인 저작물로서 보호된다. 

-. 모든 안전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C)2023 지금이다.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