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둘레길/31코스 ~ 60코스

경기둘레길58코스 김포구간 우회코스(김포장릉산쉼터-김포대수로-김포평야-금빛근린공원-허산숲길-김포새솔학교)지금이다걷기여행후기

반응형

경기둘레길58코스 김포구간 우회코스(김포장릉산쉼터-김포대수로-김포평야-금빛근린공원-허산숲길-김포새솔학교)지금이다걷기여행후기

일자 : 2022.6.11(토)  거리 : 8.6km   걸은시간 : 02:22

경기둘레길58코스 김포구간 걸은방향

김포장릉산쉼터-김포대수로-김포평야-금빛근린공원-허산숲길-김포새솔학교

경기둘레길58코스는 장릉외곽숲길, 김포대수로, 김포평야를 거쳐서 김포새솔학교에서 마무리를 하며, 볼만한 경치 없

 

는 평이한 코스라고 생각 되며, 경기둘레길58코스 뒷부분 허산숲길이 낮은 산임에도 불구하고 제법 깊은 숲 모습

 

을 볼 수 있어 코스의 지루함을 달래 주네요.

저는 경기둘레길57코스를 걷고 김포장릉산쉼터에서 잠시 쉬었다가 계속 경기둘레길58코스 걷습니다.

김포초등학교 부근 김포 구도심 재개발로 도로폐쇄 되어 경기둘레길58코스 정상 코스로 가지 못하고 우회해서 걸어야 합

 

니다.

 

경기둘레길58코스 출발 안내판과 경기둘레길58코스 스탬프함

 

경기둘레길57코스 종점 스탬프, 경기둘레길58코스 출발 스탬프

 

장릉산쉼터 안내판

 

경기둘레길57코스 걷기 마치고 잠시 쉬었던 곳이네요.

 

왼쪽으로 갑니다.

 

김포교회

 

 

김포구도심 재개발 모습

 

김포초등학교 주변부터 경기둘레길58코스로 가지 못하고 우회해서 걷습니다.

 

김포축산농협, 이 건물도 철거 할거 같네요.

 

사진 왼쪽 길이 경기둘레길58코스였던거 같네요. 길 따라 계속 걷습니다.

 

오른쪽으로 방향전환 합니다.

 

김포농협 감정동중앙지점

 

 

김포서초등학교

 

 

횡단보도를 이용하기 위해 오른쪽으로 갔다가 왼쪽으로 갑니다.

 

이 위치부터 방향전환 많습니다. 경기둘레길 표식은 잘 되어 있네요.

 

북변보도아취교

 

김포대수로

 

경희유치원

 

 

김포평야

 

난감 했네요. 논둑으로 올라가서 지나 갔네요.

 

구두물교

 

나진포천

 

 

오른쪽으로 갑니다.

 

외웅마을회관

 

 

금빛근린공원

 

 

맷돌이네요.

 

허산숲길 종합안내도, 경기둘레길58코스는 허산숲길과 거의 비슷하게 걷습니다.

 

 

 

 

허산 해발 80m 정도임에도 불구하고 깊은 숲의 모습이네요.

 

허산 헬기장

 

솔내공원 방향으로 갑니다.

 

특이한 모습의 나무네요. 연리지라고 하기엔 조금 애매 하네요.

 

조금만 더 가면 경기둘레길58코스 종점 입니다.

 

경기둘레길58코스 종점 거의 다 왔습니다. 주욱 직진 하면 됩니다.

 

경기둘레길59코스 출발 안내판 및 경기둘레길58코스 스탬프함

 

경기둘레길58코스 종점 스탬프, 경기둘레길59코스 출발 스탬프

 

경기도 안양으로 복귀 하기위해 버스정류장으로 갑니다. 도보객 마다 복귀 방법은 다릅니다.

 

김포새솔학교

 

 

김포시장애인복지관

 

 

쉐보레 김포한강전시장

 

 

뉴고려병원 버스정류장, 경기둘레길58코스 종점에서 한양수자인아파트 버스정류장이 가까우나, 정차 노선이 많이 없기에

 

뉴고려병원 버스정류장으로 왔습니다.

 

뉴고려병원 버스정류장 정류소번호 : 35509

 

http://rblr.co/OdyYF

 

경기둘레길58코스 김포 우회코스

활동 : 걷기 | 소요 시간 : 2h 35m 10s | 거리 : 9 km (5.6 mi) | 총 획득고도 : 312 m (1,024 ft) | 최고점 : 127 m (417 ft) | 평균 속도 : 3.8 km/h (2.4 mi/h)

www.ramblr.com

 

위 주소 클릭 하면 램블러 걷기 트립 볼 수 있습니다

 

https://band.us/page/76226228/post

 

지금이다! 걷기 여행 후기 : BAND Page

지금이다! 걷기 여행 후기

band.us

--- 사진 및 동영상 무단 사용 금지, 재배포 금지 및 2차 가공 금지---

-. 본 컨텐츠 무단 전재(轉載)금지, 인용(引用)금지 및 상업적 사용 금지

-. 컨텐츠를 제작하는 창작자에게는 여행 일정, 코스, 경로와 컨텐츠 내용, 사진, 동영상, 문구 등 
땀과 노력으로 만드는 저작인격권 & 지식재산권의 편집저작물입니다. 

-. 저작권법 제6조(편집저작물) ①편집저작물은 독자적인 저작물로서 보호된다. 

-. 모든 안전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C)2022 지금이다.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