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파랑길/부산 - 경남 구간

남파랑길34코스 사천구간(하이면사무소-남일대해수욕장-진널전망대-삼천포신항여객터미널-노산공원-삼천포수산시장-삼천포대교사거리)지금이다걷기여행후기

반응형

남파랑길34코스 사천구간(하이면사무소-남일대해수욕장-진널전망대-삼천포신항여객터미널-노산공원-삼천포수산시장-삼천포대교사거리)지금이다걷기여행후기

일자 : 2022.12.10 (토)   거리 : 10.1km   걸은시간 : 03:07

남파랑길34코스 사천구간 걸은방향

하이면사무소-남일대해수욕장-진널전망대-삼천포신항여객터미널-노산공원-삼천포수산시장-삼천포대교사거리

남파랑길34코스는 사천시 삼천포의 여러 모습들을 볼 수 있으며, 걷는 재미가 있는 코스라고 생각 됩니다.

남파랑길 개통전 사천시가 조성한 이순신바닷길을 걸어 볼려고 했었는데, 남파랑길34코스 걸으면서 

이순신바닷길 코스중 삼천포코끼리길 걸었네요.

저는 남파랑길33코스 걷기 마치고 하이면사무소에서 잠시 쉬었다가 남파랑길34코스 걷습니다.

하이파출소 방향으로 갑니다.

 

경남 고성 하이파출소

 

 

10번 하이방면 버스 시간표. 2022.12.10 촬영

 

경남 고성 하이초등학교

 

 

덕호교, 덕호교를 건너가면 사천시로 진입하게 됩니다.

 

사천시 진입 합니다.

 

도로 따라 걷습니다.

 

횡단보도 횡단합니다. 차들이 많이 다니네요. 안전하게 건너세요.

 

타이밍 잘 맞추면 양방향 신호등 신호로 차량이 안 올때가 있네요.

 

남일대 해변 방향으로 갑니다.

 

남일대 해변 입구

 

남일대 유적비 안내문

 

남일대 해수욕장

 

 

남일대 해수욕장 규모는 크지 않지만 여유로운 모습이네요.

 

사천 남일대 코끼리 바위

 

 

코끼리 바위에 맞춰 포토존 있네요.

 

진널 해안 산책로 안내판

 

진널전망대 방향으로 갑니다. 남파랑길34코스는 진널전망대를 지나 갑니다.

 

동백꽃이 피었네요.

 

정자 지나서 오른쪽으로 방향전환 해서 갑니다.

 

진널전망대

 

 

저는 진널전망대 올라 가 봅니다.

 

진널전망대 3층으로 올라 왔네요.

 

경남 남해군 모습

 

진널전망대 관람을 마치고 걷습니다.

 

진널 화장실, 수리중이네요.

 

이순신바닷길 삼천포 코끼리 길 이정표 별도의 리본은 안 보입니다.

 

삼천포신항 여객터미널

 

 

사천해양수산출장소, 경상남도 항만관리사업소

 

5통 경로당

 

이순신 바닷길 안내판

 

삼천포 팔포 음식특화거리

 

 

삼천포 아가씨상

 

삼천포 물고기 상

 

노산공원

 

 

노산정

 

노산공원엔 동백꽃이 활짝 피었네요.

 

박재삼 시비

 

충무공 이순신 장군 상

 

삼천포 아리랑

 

박재삼 문학관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삼천포수협 활어위판장.활어회센타

 

 

 

삼천포대교와 사진 뒷쪽 사천해상케이블카

 

삼천포유람선

 

 

유람선 들어 오네요.

 

계속 직진 합니다.

 

삼천포대교 사거리

 

 

삼천포대교 사거리에 있는 남파랑길35코스 안내판

 

저는 1박2일 일정으로 남파랑길을 걷기에 사천시 동서동행정복지센터 주변 모텔에서 1박 합니다.

 

위 남파랑길35코스 안내판에서 걸어서 20분 정도 되는 거리 입니다.

 

남파랑길35코스는 나중에 사천시 이순신바닷길 1코스,  2코스 걸을때 걸을 계획이라 다음날

 

남파랑길36코스 남해구간 걸었습니다.

 

 

http://rblr.co/OgukW

 

남파랑길34코스 사천구간(하이면사무소~삼천포대교사거리)

활동 : 걷기 | 소요 시간 : 3h 7m 55s | 거리 : 10.2 km (6.3 mi) | 총 획득고도 : 317 m (1,040 ft) | 최고점 : 73 m (240 ft) | 평균 속도 : 3.3 km/h (2.1 mi/h)

www.ramblr.com

남파랑길34코스 램블러 트립

 

https://band.us/page/76226228/post

 

지금이다! 걷기 여행 후기 : BAND Page

지금이다! 걷기 여행 후기

band.us

--- 사진 및 동영상 무단 사용 금지, 재배포 금지 및 2차 가공 금지---

-. 본 컨텐츠 무단 전재(轉載)금지, 인용(引用)금지 및 상업적 사용 금지

-. 컨텐츠를 제작하는 창작자에게는 여행 일정, 코스, 경로와 컨텐츠 내용, 사진, 동영상, 문구 등 
땀과 노력으로 만드는 저작인격권 & 지식재산권의 편집저작물입니다. 

-. 저작권법 제6조(편집저작물) ①편집저작물은 독자적인 저작물로서 보호된다. 

-. 모든 안전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C)2022 지금이다.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