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경기 포천 한탄강주상절리길1코스 구라이길(운산리자연생태공원-운산리캠핑장-한탄강-한탄강지질공원-비둘기낭폭포)지금이다걷기여행후기

반응형

경기 포천 한탄강주상절리길1코스 구라이길(운산리자연생태공원-운산리캠핑장-한탄강-한탄강지질공원-비둘기낭폭포)지금이다걷기여행후기

 

일자 : 2021.5.8(토)   거리 : 4km

 

한탄강주상절리길1코스 구라이길 걸은 방향

 

운산리자연생태공원-운산리캠핑장-한탄강-한탄강지질공원-비둘기낭폭포

 

한탄강주상절리길1코스 구라이길은 한탄강의 비경과 때묻지 않은 자연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걷기 좋은 길이라고

 

생각 됩니다. 도보객들이 적기에 여유 있게 경치 보면서 걷기 참 좋습니다.

 

한탄강주상절리길1코스 구라이길은 코스가 워낙 단순하기에 경치 즐기기에 좋습니다.

 

저는 다른 길과 연계해서 걷기에 운산리자연생태공원 부터 걷기여행 후기 올립니다.

 

운산리자연생태공원 진입구간

 

포천시 운산게이트볼장

 

운산리자연생태공원 입구

 

구라이골 버스정류장..버스 배차 간격이 깁니다. 버스정류장 번호 40769

 

포천 운산리자연생태공원

 

포천 운산리자연생태공원에만 하루 종일 있어도 좋겠다는 생각 입니다.

 

경기 포천 한탄강주상절리길1코스 구라이길 들머리는 북쪽 방향으로 가야 합니다.

 

 

구라이골 둘레길

 

한탄,임진강 지질공원 종합안내판

 

여유가 많이 느껴지는 곳이네요.

 

운산리자연생태공원 캠핑장 보이네요

 

경기 포천 한탄강주상절리길1코스 구라이길 시작점 입니다.

 

황사가 심해 멋진 경치인데 아쉽네요.

 

경기 포천 한탄강주상절리길1코스 구라이길 구라이골 제8명소

 

구라이골 사진으로 표현이 잘 안 되는데 직접 보면 멋집니다. 주상절리도 보입니다.

 

한탄강

 

2021.5.4. 비 온 뒤라 한탄강 물색이 흙탕물 색이네요.

 

한탄강의 멋진 모습이네요. 강 양쪽으로 협곡이며, 주상절리네요.

 

한탄강 형성기원

 

한탄강주상절리길의 주 표식 입니다. 리본은 없습니다.

 

코스가 워낙 단순하기에 경치 즐기면서 걷기에 좋습니다.

 

흙인데 푹신하고 뭔가 특이한 구조이네요.

 

 

 

계단 올라 갑니다.

 

걷기 좋은 길 입니다.

 

경기 포천 한탄강주상절리길1코스 구라이길 포토존

 

한탄강 8경 안내판

 

전망대 만들고 있네요. 공사중 입니다.

 

왼쪽으로 갑니다.

 

멀리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 보이네요.

 

비둘기낭 캠핑장

 

 

비둘기낭폭포 방향으로 갑니다.

 

한탄강지질공원

 

 

비둘기낭 폭포에서 여러 드라마, 영화 촬영지였네요.

 

길에 비둘기낭폭포 표시해서 쉽게 찾아 갈 수 있네요.

 

계단 내려 가기전에 본 비둘기낭 폭포

 

사진으로는 비둘기낭 폭포의 느낌을 담을 수 없네요.

 

 

자연의 조화는 경이롭습니다.

 

비둘기낭 폭포 관람시간 입니다.

 

경기 포천 한탄강주상절리길1코스 구라이길 마치는 위치 입니다.

 

저는 경기 포천 한탄강주상절리길3코스 벼릇길을 같이 걷기에 잠시 쉬었다가 걷습니다.

 

 

경기 포천 한탄강주상절리길1코스 구라이길 지도 및 경기 포천 한탄강주상절리길 전체 지도

 

자료출처 : 포천시청 홈페이지

 

유네스코세계지질공원 비둘기낭 버스정류장  버스정류장 번호 41650

 

비둘기낭폭포와 한탄강지질공원 관람후 걷기를 마치실 도보객분들은 위 버스정류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탄강하늘다리주차장 버스정류장에는 10번 버스만 정차 합니다. 버스정류장 번호 40784

 

포천 시내버스 10번 버스 시간표 산정호수-운천-하늘다리만 운행하는 버스 입니다.

 

포천 시내버스 53번 포천시내 방향으로 가는 버스 입니다.

 

 

https://rqueen31.tistory.com/

 

지금이다걷기여행후기

전국 걷기, 등산 여행 후기

rqueen31.tistory.com

https://band.us/page/76226228/post

 

지금이다! 걷기 여행 후기 : BAND Page

지금이다! 걷기 여행 후기

band.us

 

--- 사진 무단 사용 금지, 재배포 금지 및 2차 가공금지---

본 컨텐츠 무단 전재(轉載), 인용(引用), 상업적 사용 금지

 

컨텐츠를 제작하는 창작자에게는 컨텐츠 내용, 사진, 문구 등 땀과 노력으로 만드는 저작인격권 & 지식재산권의 편집저작물입니다. 

저작권법 제6조(편집저작물) ①편집저작물은 독자적인 저작물로서 보호된다. 

편집저작물을 전체로 이용(복제)해야 저작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이 아니라 그 편집물 중 소재의 선택이나 배열에  
관해 창작성이 있는 부분을 이용하면 반드시 전부를 이용하지 않아도 저작권의 침해(대법원 1993.1.21. 고지, 92마1081 결정) 

사진저작물은 피사체의 선정, 구도의 설정, 빛의 방향과 양의 조절, 카메라 각도의 설정, 셔터의 속도,  
촬영기회의 포착,기타 촬영방법, 현상과 인화 등의 과정에서 촬영자의 개성과 창조성이 인정되는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되는 저작물에 해당한다. 외부적 표현에 저작자의 창작·노력에 따른 개성이 어떠한  
형태로든 나타나 있으면 충분하다.(서울중앙지법 2007가합16095 판결) 

(C)2021 지금이다.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