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마포걷고싶은길6코스 (합정역~양화대교~망원한강공원~서울함공원~망원나들목~망원시장~망원역)서울걷기좋은길

반응형

 

마포걷고싶은길6코스 (합정역~양화대교~망원한강공원~서울함공원~망원나들목~망원시장~망원역)서울걷기좋은길

일자 : 2024.2.25(일) 거리 : 4km 걸은시간(쉬는시간제외) : 01:13

마포걷고싶은길6코스 걸은방향

합정역~양화대교~망원한강공원~서울함공원~망원나들목~망원시장~망원역

마포걷고싶은길 안내판 위치 잘 알리고자 뒤 주유소까지 같이 찍었네요.

자연과 역사, 정겨운 동네 풍경까지. 망원동으로 향하는 길은 늘 알차다. 시작은 자연스럽게, 망원한강공원에서 출발해 보자.

말 그대로 ‘초록’한 망원초록길과 조선시대 명승지였던 망원정, 서울 최초의 함상테마파크인 서울함공원까지 멀지 않은 걸음으로 둘러볼 수 있다.

한강을 벗어나면 본격적으로 아기자기한 골목길 코스가 등장한다. 망원동 구석구석에 숨은 작은 소품 가게와 카페, 식당들을 찾아

아지트를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다. 늦은 오후, 어김없이 찾아온 허기는 망원시장에서 달래 보는 게 어떨지. 망원동 산책에서 지루할 틈이 없다.

자료출처 : 마포구청

 

승강기 공사 완료되어 우회로로 걷지 않아도 됩니다. 걷기전에는 완공여부를 몰라 우회로로 걸었네요.

 

한강공원 방향으로 걷습니다.

 

양화대교

 

 

계단 내려 갑니다.

 

계단 내려간후 오른쪽으로 갑니다.

 

양화대교 하부

 

승강기 가동 여부 확인차 가 봤는데, 승강기 운행중이네요.

 

흙길 걷네요.

 

날씨가 바람이 많이 불어서 구름에 의해 흐렸다, 맑았다를 반복하네요.

 

망원한강공원

 

 

한강전망대 있네요. 한강을 가까이 볼 수 있네요.

 

서울함공원

 

 

영화촬영을 하는지 사람들이 많네요.

 

망원나들목

 

망원시장 가는길

 

망원시장

 

 

망원역2번출입구

마포걷고싶은길 관련 안내판은 보이지 않네요.

마포걷고싶은길 4코스,6코스 걷기 마치네요.

 

http://rblr.co/ooNPF

 

마포걷고싶은길 6코스(합정역~망원역)

활동 : 걷기 | 소요 시간 : 1h 34m 51s | 거리 : 3.9 km (2.4 mi) | 총 획득고도 : 28 m (92 ft) | 최고점 : 42 m (138 ft) | 평균 속도 : 2.5 km/h (1.6 mi/h)

www.ramblr.com

 

https://band.us/page/76226228/post

 

지금이다! 걷기 여행 후기 : BAND Page

지금이다! 걷기 여행 후기

band.us

 

--- 사진 및 동영상 무단 사용 금지, 재배포 금지 및 2차 가공 금지---

-. 본 컨텐츠 무단 전재(轉載)금지, 인용(引用)금지 및 상업적 사용 금지

-. 컨텐츠를 제작하는 창작자에게는 여행 일정, 코스, 경로와 컨텐츠 내용, 사진, 동영상, 문구 등 
땀과 노력으로 만드는 저작인격권 & 지식재산권의 편집저작물입니다. 

-. 저작권법 제6조(편집저작물) ①편집저작물은 독자적인 저작물로서 보호된다. 

-. 모든 안전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C)2024 지금이다.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